본문으로 바로가기




지난번에 신의권리신스킨이 pbe서버에만 출시되었을때, 신의권리신 스킨 티저영상과 프리뷰 포스팅을 올렸었는데요

지난주에 본섭에 정식으로 출시, 저는 리신유저로서 망설임없이 바로 구매했습니다 ㅎㅎ



리신신스킨 정식발매 기념으로, 레전더리스킨이라고 또 이렇게 로그인화면까지 챙겨주네요ㅎㅎ 




상점에 들어가보니 신의권리신세트가 메인화면에 떡하니 떠있네요



신의권리신 세트 내용물입니다, 위사진엔 짤려서 잘안보이지만, 

신의권리신스킨+리신챔피언+신의눈아이콘+신의권아이콘+신의권와드


이렇게구성되어있는데요, 개인적으로는 신의권리신스킨이 1800rp인점,

신의권 아이콘은 ip로 구매가 가능한점 (현재 1500ip로 구매가능)

으로 미루어보아 2551rp는 너무 비싼 가격(창렬)인것같습니다.


아물론 챔피언까지없으신분들은 구매 생각해볼만한것같네요.

신의권리신세트는 2017년 4월 11일 오후 5시까지 상점에서 판매중입니다



보유샷!


인게임

(프리뷰영상에서 더 자세하게 나오기때문에 자세하게 쓰지않겠습니다)

프리뷰▶http://edgenine.tistory.com/13



§주관적인 리뷰§

일러스트 (8/10)

우선 일러스트같은경우에는 위사진에서 보셨다싶이, 레전더리스킨(1820rp)중에서

지옥의 나서스,올라프 형씨,ceo문도같은 스킨과 비교하면 꽤 잘 뽑혔다고 생각이듭니다.


인게임 (10/10)

인게임같은경우에는 각종모션과 스킬이 전부 바뀌엇습니다. 

무엇보다 재일 매력적인점은 q스킬과 e스킬이 역대급으로 너무 이쁘기때문에

저가 지금까지 구입했던 수많은 스킨들중에서 재일 만족스러웠습니다.


체감 (7/10)

체감같은경우, 살짝 아쉬운데. 개인적으로 타리신스킨보다 둔한느낌이 살짝들었습니다.


스킬투명도 (8/10)

스킬투명도란, 상대하는입장에서 스킬이 타스킨에비해서 잘 안보이는, 그래서 피하기 쉽지않은상태를 말하는겁니다. 

별거아니여보여도 이런부분 하나하나가 게임플레이에 적지않은영향을주는것은 확실합니다.

대표적으로 인간사냥꾼니달리의 Q스킬, I블리츠크랭크의 Q스킬 그리고 가장유명한 강철군단럭스스킨이 있습니다.

그럼이제 신의권리신스킨의 스킬투명도에대해 얘기해보자면, 상대하는입장에서 Q스킬이 잘안보일때가있습니다.



종합

(8.25/10)